교회소식
말씀과 기도로 새로워지는 교회
교회소식
Korean Presbyterian church of Salisbury

2021년 12월 12일 교회소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솔즈베리한인장로교회 댓글 0건 조회 585회 작성일 21-12-12 07:14

본문

교회소식

◈ 예 배
1. 예배로 모이신(온라인, 오프라인)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2. 오늘은 대강절 세 번째 주일입니다. 온 성도들의 마음과 가정에 그리고 이 땅에 예수 그리스도의 기쁨의 빛이 비추이길 기원합니다.
3. 성탄예배가 25일 오전 10시에 있습니다.
  (성탄전야 행사와 25일 새벽기도회는 모이지 않습니다.)

◈ 모 임
1. 중보기도 모임이 화요일 오전 9시에 있습니다.

◈ 알 림
1. 지난 주 남녀선교회 총회를 통해 2022년 임원이 아래와 같이 선출되었습니다.
              회장  부회장    총무
베드로 - 김일배, 방형기, 이희찬           
디모데 - 최동구                           
한  나 - 성애자, 강순애(부회장 겸 총무)
마리아 - 이희숙, 최선명
2. 오늘 친교 후 예배미디어부와 교육부가 매릴랜드 제일장로교회로 시설견학을 갑니다.
3. 대강절 기간 동안 제3국 시각장애인의 개안 수술을 위한 선교후원금을  모금하고자 합니다. 자원하는 마음으로 누구나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4. 2022년 달력이 사무실에 준비되어 있습니다.(구역별로 수령해 주세요.)
5. 교회에서 성탄절 선물(1가정당 쌀 40파운드)을 준비하였습니다.
  12월 18일(토)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주차장에서 Drive Thru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6. 선교부 주관으로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떡 판매를 합니다.(가래떡, 떡국떡)  구역별로 12월 14일(화)까지 주문해 주시고, 픽업은 12월 18일(토)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주차장에서 Drive Thru로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7. 창립 30주년 준비
1) 30주년 기념 책자 발간을 위하여 원고를 수집합니다. (담당 : 김윤희 집사)
2) 교회 역사 자료 전시관 :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교회 역사 관련 사진이나 물품을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담당: 최형렬 집사)
8. 신년말씀집회(1/14-16)와 창립30주년기념감사예배(1/16)를 위해 함께 기도하며 사모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기 원합니다.
(강사:이재호 목사- 휴스턴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현 NCKPC 총회장)

◈ 섬 김
1. 성낙인, 성애자 장로 가정에서 딸 효빈양의 결혼에 감사하여 친교도시락을 준비하였습니다.(1부예배 후-본당입구에서, 2부예배 후- 친교실에서 배부)
2. 친교 음식 : 강순애 권사(손자생일감사), 김만근, 송선아 집사(범사에 감사)



 * 기도해 주세요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어떤 어려움에도 믿음과 기도로 승리할 수 있도록
 (2) 연로하신 부모님들의 건강과 아프신 분들의 건강 회복을 위해서
 (3) 학업, 직장, 군입대로 타지에 있는 자녀들과 우리 교회학교 자녀들을 위해서
 (4) 우리 교회가 믿음, 소망. 사랑으로 하나되어서 이 곳 솔즈베리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증거하는 교회 되도록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